옴니씨앤에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 출시
상태바
옴니씨앤에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멘탈 헬스케어 전문기업 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는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은 뇌파기기 기반으로 하는 두뇌 컨디션 개선을 위한 치유와 훈련 솔루션이다.

기존 옴니핏 마인드케어가 두뇌상태를 측정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면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은 두뇌 상태를 개선하기 위한 훈련 전문 프로그램이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은 훈련기기 세트와 함께 관리자용 웹 프로그램에서 회원별로 훈련기록 관리와 통계 관리가 가능하다. 뉴로피드백과 뇌파동조 기술을 적용해 집중력 강화를 위한 게임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힐링 뮤직, 명상 등 다양한 치유와 훈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은 두뇌훈련의 목적에 따라 전연령층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 완화가 필요한 일반 성인은 바이노럴비트와 뉴로피드백이 적용된 힐링과 명상 훈련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학업 스트레스가 많은 청소년의 경우 뉴로피드백 기반의 집중력 향상 게임뿐만 아니라 학습 후에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힐링 콘텐츠도 유용하다. 장시간 집중하거나 힐링을 도와주는 실시간 뇌파측정 기반의 ‘인공지능 집중도우미’와 ‘인공지능 힐링도우미’ 기능도 유용하다.

뇌기능 개선이 필요한 노년층에게는 뇌기능 노화와 관련된 뉴로피드백 게임과 인지기능 활성을 도와주는 뇌파 동조비트 음원 이용을 추천한다. 각 훈련 중 뇌파변화에 대한 모니터링 그래프로 훈련 시 개선효과에 대한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 관계자는 “전문적인 두뇌 개선 도구가 필요한 어느 곳에나 심리치유 및 인지기능 활성화를 위한 보조도구로 활용이 가능하다”며 “현재 자연 체험교실, 교육연수원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심리상담소, 한의원 등 전문 기관에서도 제품 관련 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옴니씨앤에스 김용훈 대표는 “등교개학이 시작된 학교부터 재택근무가 끝나는 회사까지모두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지쳤던 마음을 브레인트레이닝으로 함께 치유해 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