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위주 일반분양 아파트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견본주택 운영
상태바
소형 위주 일반분양 아파트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견본주택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춘 소형평형 위주의 신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는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LG디스플레이 및 산업단지, 신도시급인프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자연환경 속 파주1-3재개발구역과 맞닿아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대로 지하2층~최고층 24층 규모이다. 명학산, 애룡저수지가 인근에 위치하며 단지 내 주민편의시설 및 운동시설이 설치된다. 또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전용면적 59㎡와 74㎡로 나뉘며 판상형과 타워형의 조화로 채광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최첨단 시스템인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하고 개별온도조절기, 전동빨래건조대 등을 갖췄다.

주방기구로 복합오븐, 음식물탈수기 등 제공한다. 아크릴 욕조와 선반형 레인샤워기 등 자재를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단지와 맞닿은 파주1-3재개발구역과 함께 약 3000세대의 대단지타운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공공기관, 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공유 가능해진다.

파주읍은 파주시 중앙에 위치한 곳으로 면적 32.26㎞, 인구는 1만 3600명에 달한다. 미군 군사기지였던 연풍리 일대는 경의선 파주역, 서울문산고속도로, 1번국도, 56번 지방도 등 이동가능한 지리적 이점이 있다.

GTX A노선 착공을 통해 파주운정~서울역~삼성~수서~동탄까지 이어진다. 일산에서 서울역까지 14분대로 기존의 52분 소요시간이 38분을 단축시켜 직장인들이 출퇴근 가능해진다.

수도권 내 비조정지역으로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분양권 전매제한 6개월,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등 다양한 혜택이 진행 중이다.

현재 초기자금 2천만원대로 내 집마련의 기회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가능하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잔여세대,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