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스토어 EXLAB, 올인원 아미노산 보충제 ‘BCAA배터리’ 출시
상태바
피트니스스토어 EXLAB, 올인원 아미노산 보충제 ‘BCAA배터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소셜커머스 피트니스스토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EXLAB(이엑스랩)’에서 BCAA를 함유한 아미노산 보충제 ‘BCAA배터리’를 출시했다.

BCAA란 9가지 필수아미노산 중 L-로이신(leucine), L-이소로이신(isoleucine), L-발린(valine) 3가지 아미노산을 말하며, 정상적인 단백질 대사 균형 유지와 합성 과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이다.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BCAA배터리는 체내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와 시너지를 발휘하는 다양한 아미노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아미노산 보충제이다. 2:1:1 가장 이상적인 비율의 BCAA를 1회 섭취량 기준 7,000mg 함유하고 있으며, 혈장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아미노산인 L-글루타민을 1,800mg 함유하고 있어 근육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성분을 다량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아미노산 섭취 시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13종 함유하고 있어 부족할 수 있는 영양분까지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다.

피트니스스토어 관계자는 “BCAA배터리는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고함량의 BCAA와 각종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하루 한 번 물과 함께 마시면 일상생활 속에서 활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BCAA배터리는 식약처의 위생관리 제도인 HACCP 인증과 식품안전부문 국제 규격인 ISO22000을 획득한 제품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하에 제조된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운동 중이나 운동 후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용기 안에 동봉되어 있는 스푼으로 간편하게 계량할 수 있으며, 상큼한 레몬맛으로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CAA배터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트니스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