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큐리티, 컨테이너 기반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엔큐리티, 컨테이너 기반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5.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큐리온’, 높은 성능·탐지 제공해 네트워크·악성코드 공격 탐지
클라우드 환경의 빠른 배포·운영 지원…어플라이언스로도 제공

[데이터넷] 엔큐리티(대표 김동욱)는 컨테이너 기반 고성능 네트워크 시큐리티 모니터링 솔루션 ‘엔큐리온(Ncurion)’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엔큐리온은 표준화된 탐지 엔진을 장착해 네트워크 위협을 탐지하는 고성능 시큐리티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침입탐지를 중점적으로 수행하고 성능을 개선해 사이버 공간에서 변화하는 네트워크 공격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네트워크, OS, 웹,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취약점 기반의 공격과 다양한 유형의 네트워크 공격과 악성코드 공격을 탐지한다.

컨테이너 기반으로 설계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빠르고 자동화된 배포를 지원, 확장성이 매우 높다. 기업의 환경에 따라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운영할 수 있는 전용 어플라이언스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PCRE를 포함한 사용자 정의 시그니처를 적용할 수 있는 고성능 탐지 엔진으로 구성됐으며, Json 형식의 탐지로그를 제공해 스플렁크, 엘라스틱, 수모로직 등과도 간편하게 연동된다.

김동욱 엔큐리티 대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업의 내부 업무 환경과 외부 비즈니스 환경이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은 변화된 환경을 빠르게 적응하고 대응하기 위해 기존 IT 환경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려는 움직임을 가속화하고 있다”며 “엔큐리온은 이러한 환경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솔루션으로 필요 시 동일한 구성으로 바로 스케일 아웃할 수 있고 부분적인 수정과 삭제도 가능하다. 또 효율적인 구축과 운영으로 비용 절감에도 크게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