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변활동 원활치 않은 현대인 위한 ‘다음날아침’ 출시
상태바
배변활동 원활치 않은 현대인 위한 ‘다음날아침’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활하지 않은 배변활동에 괴로워하는 이들을 위해 다음날아침이 출시됐다.

배변활동에 대해 크게 간과하거나 본인이 변비인지 모르는 경우가 더러 있지만 실제적으로 변비 질환을 겪는 현대인은 적지 않다. 특히 화장실을 주기적으로 가고, 체류시간이 짧다고 하여 배변활동이 원활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볼일을 보고나서 잔변감이 사라지지 않고 항상 갑갑함을 느낀다면 제대로 된 배변이 아니라 할 수 있다.

변에 대한 중요성을 많은 사람들이 인지 못하고 단지 조금 불편할 뿐이라고 생각하는데, 배변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으면 몸속으로 독소를 흡수해 다른 질환으로까지 전이될 수 있기 때문에 가볍게 넘어갈 문제가 아니라 변비를 예방하기 위해 또는 나아질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 충분한 수분과 식이섬유를 섭취하거나 규칙적인 식습관 유지, 적당한 운동을 권장하지만 실질적으로 직장 생활을 하면서 지키기는 쉽지 않아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다음날아침 관계자는 “다음날아침은 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 씨앗의 껍질인 차전자피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그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 주원료는 배변의 양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가루형태로도 많이 복용한다”며 “그 외에 미강혼합분말, 맥주효모추출물, 곡물발효효소, 5종혼합유산균, 치커리식이섬유, 자일로올리고당 등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6가지 부원료가 함께 들어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다음날아침은 스틱형 개별 포장이 된 분말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복용방법도 간단하다. 충분한 미온수와 함께 1일 2회, 1회 1포씩만 삼키면 된다. 다음날아침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