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 가정의 달 할인·증정 이벤트
상태바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 가정의 달 할인·증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가정의 달 할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다. 고려인삼바이오 대표상품인 차가버섯 ‘차가100골드’ 실속형 250g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 10% 할인과 동시에 차가버섯을 증정한다.

‘차가100골드’는 러시아에서도 18년여의 경력을 보유한 차가버섯 핵심 기술진에 의해 생산된 제품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차가버섯 핵심 유효성분의 지표인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유량이 국내 최대 수준인 60% 이상을 함유한 제품으로 첨가물 없는 제품이다.

‘후코100골드’ 역시 순수 후코이단 제품이다. 착색료, 방부제, 향신료, 농축액, 감미료, 색소 등 일체의 부형제가 첨가되어 있지 않다.

업체 관계자는 “몸이 중하신 분들 사이에서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후코이단과 차가버섯을 할인된 가격과 좋은 사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차가버섯은 실속형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250g 한 병으로 가족 모두가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