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최고회계책임자로 버나드 R. 콜피츠 선임
상태바
온세미컨덕터, 최고회계책임자로 버나드 R. 콜피츠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에너지 효율 혁신을 주도하는 온세미컨덕터는 최고회계책임자(CAO)이자 온세미컨덕터의 전액 출자사인 SCILLC(Semiconductor Components Industries LLC)의 재무 담당 부사장으로 버나드 R. 콜피츠(Bernard R. Colpitts)를 선임했다. 버나드 CAO는 최근까지 미국 텍사스에 본사를 둔 비디오 게임 판매가 게임스톱(GameStop)의 수석 부사장 겸 CAO를 역임했다.

온세미컨덕터 수석 부사장 겸 CFO 버나드 구트만(Bernard Gutmann)은 “콜피츠 CAO는 뛰어난 기술 분야 전문 회계사로, 회계 및 재무보고 부문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으며 내외부 파트너와의 관계 발전에 상당한 역량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콜피츠 CAO는 160여명의 재무 전문가로 구성된 온세미컨덕터의 글로벌 회계팀을 이끌며 전략적 방향을 관리할 예정으로, 버나드 구트만 CFO에 직접 보고하게 된다. 콜피츠 CAO가 이끄는 팀은 재무보고, 증권거래위원회(SEC) 보고, 외부 감사와의 조정, 글로벌 주식 관리 계획, 글로벌 회계 정책 및 절차 감독 등을 담당한다.

한편, 올해 초 온세미컨덕터는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5년 연속 이름 올렸다. 2019년에는 포춘 500대 기업, 미국 경제지 배런스(Barron's)가 선정한 '지속가능한 100대 기업', 뉴스위크(Newsweek)가 선정한 '2020 미국의 지속가능한 기업' 리스트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