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대용식 대명사 ‘랩노쉬’ 제로누들 라볶이, 미고랭맛 신제품 출시
상태바
식사대용식 대명사 ‘랩노쉬’ 제로누들 라볶이, 미고랭맛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 식사대용식으로 유명한 브랜드 랩노쉬가 이번에도 새로운 일을 해냈다. 바로 기존 곤약면과는 다르게 면발의 식감을 살리면서 칼로리와 나트륨은 확 낮추어 다이어터들에게도 부담 없는 제로누들을 출시한 것.

제로누들은 매콤라볶이 맛(50kcal), 미고랭 맛(55kcal) 두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제로누들의 나트륨은 일반 라면보다 3~4배 낮은 수치를 가지고 있어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 날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게다가 칼로리는 제로누들은 면 자체 20kcal로 저칼로리 식단으로 다이어트 야식으로 적당하며 있으며 면 기준 일일권장섭취량의 27%나 되는 고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

면은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비지분말과 곤약면을 결합하여 적은 칼로리로 높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곤약면은 특유의 냄새로 거부감을 느낄 수 있지만 랩노쉬 제로누들은 이취저감공정을 거쳐 특유의 냄새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렇다고 해서 맛이나 식감을 포기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다이어트 야식이라도 맛있어야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제로누들은 식물유래 단백질로 유명한 비지분말을 함유한 곤약면으로 이루어져 밀가루와 같은 탱글한 식감과 맛을 살렸다.

한편 랩노쉬 관계자는 “다이어트로 유명한 랩노쉬 제품인 만큼 제로누들에 대한뜨거운 성원에 앞으로도 다이어트 야식의 대명사로 불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면서 “온라인 간편식 종합 쇼핑몰 에잇템샵에서 저렴하게 저칼로리 곤약면, 랩노쉬 제로누들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