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홈쇼핑 '시크릿 석류콜라겐스틱' 이어 '시크릿 호박스틱' 호박젤리 출시
상태바
네이처드림, 홈쇼핑 '시크릿 석류콜라겐스틱' 이어 '시크릿 호박스틱' 호박젤리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이처드림이 성공적인 홈쇼핑 런칭 이후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성황리에 방송중인 ‘시크릿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에 이어 ‘시크릿 호박스틱’을 출시했다.

네이처드림 시크릿 호박스틱에는 고형분 60% 이상의 진한 호박농축액 뿐만 아니라, 젤리스틱 1포 당 프락토올리고당 일일섭취량인 4.000mg이 함유되어 있다. 이에 더해, 붓기에 좋은 팥, 옥수수수염, 흰강낭콩, 자몽종자, L-아르지닌 등 다양한 원료를 함께 담아냈다. 늙은호박은 칼륨, 베타카로틴, 칼슘, 셀레늄, 마그네슘, 비타민 등이 풍부하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일상 생활 속에서 호박을 필요로 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시크릿 호박스틱을 출시했다”며, “호박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거나 다이어트간식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2018년~2020년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건강식품브랜드로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섭취 가능한 호박젤리 ‘네이처드림 시크릿 호박스틱’은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과 현대H몰, 롯데ON 등 종합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