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아토오겔 아기수딩젤, 세라마이드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도움
상태바
유아화장품 아토오겔 아기수딩젤, 세라마이드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도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아이들이나 성인들의 건조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는 건강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함유되는 화장품 성분 중 하나로, 피부 장벽이 얇고 연약한 어린아이들의 유아·아기화장품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요즘처럼 날씨가 덥고 습한 초여름에는 낮과 밤의 온도 차이가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날씨는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는 환경을 만들기 때문에 피부가 상하거나 보습력이 떨어지기 쉽고 어린아이들은 조그만 외부환경에도 큰 영향을 받기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첫 보습 단계에서 유아수딩젤을 함께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베이비수딩젤을 판매하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서는 어린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신생아바디로션, 세라마이드 크림을 선보이면서 전 제품에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는 순한 로션이 주가돼 전 제품에 피부에 필요치 않은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無향으로 더욱 편안하게 피부 보습제로 사용할 수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날이 급격히 더워짐에 따라 열이 많은 어린아이의 열 센서로 인해 수분젤과 아기 보습로션을 찾는 예비·육아맘들이 많아졌다. 아이들의 달라진 피부로 출시 후 2달여 만에 완판 소식을 전했던 만큼, 제품력을 믿고 데일리 로션, 어린이집 로션 등으로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를 함께 생각하며 만족스러운 아기로션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아화장품 본사에서는 사용 후 피부와 맞지 않을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가능하다. 또한, 모든 제품 전 성분 오픈으로 신뢰를 높이고 있으며 아이들의 다양한 피부 타입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 키즈 윈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