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나라장터 우선구매대상 지정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나라장터 우선구매대상 지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5.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지자체 영업 적극 진행…사내 네트워크 보안 강화 효과 높아
BYOD 보안 강화…IPv6 환경 지원 능력 탁월

[데이터넷]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 V7.0(IPScan NAC V7.0)’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우선구매대상’ 지정제품으로 등록됐으며, 공공·지자체 영업을 적극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피스캔NAC V7.0’은 네트워크 접근제어와 IP/MAC 자원 관리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장비(BYOD)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정책에 따라 사용자 인증 및 차단함으로써 사내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기존 IPv4 네트워크 환경뿐만 아니라 IPv6 네트워크 환경에서 디바이스 검출, 모니터링, IP/MAC 수집 및 차단 기능이 구현돼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다.

기존 네트워크 환경에 영향 없이 간단한 설치가 가능하고, 관리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분석과 보고서 제공하며, 스위치 포트 모니터링과 제어 및 인증 NIC 설정 등 IPAM(IP Address Management)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IPv6 보안모드 설정, 미접속 기간 경과 설정 등 IPv4, IPv6 네트워크 지원을 통한 IoT 기기 제어, 에이전트·비에이전트 혼합 구성으로 탄력적인 NAC 정책 운용이 가능해 네트워크 보안 위험요소 사전 제거 및 보안 위협을 최소화 한다.

김찬우 스콥정보통신 대표는 “20년 이상 네트워크 보안 업무 수행과 기술이 집약된 아이피스캔NAC V7.0 조달 등록으로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에 보다 쉽고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며 “CC인증 획득에 이어 조달 등록이 완료되어 기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와 함께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을 통해 공공 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에 총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