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편리함에 재미까지 더한 ‘GIF 송금’ 출시
상태바
핀크, 편리함에 재미까지 더한 ‘GIF 송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크만의 돈 버는 송금 서비스 ‘플러스 송금’ 시리즈로 선보여

[데이터넷] 핀크(대표 권영탁)가 돈 버는 ‘플러스 송금 서비스'를 시리즈로 선보이며 돈과 함께 나만의 개성을 담은 짤방까지 보낼 수 있는 ‘GIF 송금’을 공개했다.

핀크 GIF 송금은 재미 요소를 강화해 고객이 핀크 앱을 통해 이체할 때 송금인과 수취인 간 새로운 이체 경험과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GIF 송금 서비스 이용은 ‘연락처 송금’을 선택하고 이체 금액을 입력한 뒤 ‘GIF 추가하기’를 눌러 ‘축하, 감사, 돈’ 등 송금하는 다양한 상황에 맞는 GIF를 검색해 메시지에 포함시키면 된다. 수취인이 핀크 고객이라면 핀크 앱에서 이체 금액과 함께 GIF를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수취인이 핀크 비회원이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이체 금액과 GIF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넷 주소(URL)를 받게 된다.

핀크는 새로운 송금 서비스 출시와 함께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송금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고객이 금액을 이체할 때 보유하고 있는 모든 은행의 출금계좌와 함께 잔액정보를 먼저 보여주고 선택할 수 있도록 개편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핀크는 고객에게 가장 편리한 송금 서비스로 자리 잡기 위해 ‘플러스 송금 서비스’를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GIF 송금뿐 아니라 연내 추가로 선보일 또 다른 송금 시리즈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핀크는 이번 GIF 송금 출시 이전에도 플러스 송금 서비스로 돈 버는 플러스 송금과 채팅 플러스 송금을 선보였다. 돈 버는 플러스 송금은 이체할 때마다 100원을 지급과 함께 수취인이 핀크에 최초 가입하면 수취인과 송금인 모두에게 1000원을 제공해 월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채팅 플러스 송금은 SK텔레콤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메시지를 주고받으면서도 돈 버는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은행 계좌와 금액이 명기된 메시지 화면에서 ‘핀크로 송금’ 버튼을 선택한 후 간단하게 송금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