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VDI 기업 클라우드점퍼 인수
상태바
넷앱, VDI 기업 클라우드점퍼 인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5.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근무·지사·회사 구축 위한 퍼블릭 클라우드 버추얼 데스크톱 개선·가속화

[데이터넷] 넷앱(대표 김백수)은 버추얼 데스크톱 인프라스트럭처(VDI)와 리모트 데스크톱 서비스(RDS) 시장에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인 ‘클라우드점퍼’를 인수했다고 12일 밝혔다.

클라우드점퍼 인수로 넷앱의 새로운 버추얼 데스크톱 서비스(VDS)를 통해 고객이 버추얼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 관리, 관찰,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점퍼는 시장이 움직이는 환경뿐만 아니라 온프레미스나 RDS와 같은 예전 기술을 사용하는 환경 및 윈도우 버추얼 데스크톱(WVD)을 사용하는 클라우드 호스팅된 데스크톱을 관리함으로써 고객에게 간편하고 안전한 경로를 제공한다.

넷앱 VDS는 비즈니스 운영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능, 고가용성, 글로벌 파일 캐싱, 백업, 컴플라이언스 및 핵심 기능을 가진 엔터프라이즈급의 고탄력 데이터 스토리지를 클라우드점퍼 고객에게 제공한다.

넷앱 VDS는 넷앱 클라우드 센트럴에서 즉시 이용 가능하며, 애저 넷앱 파일스, 클라우드 볼륨과 통합될 예정이다. 또한, 넷앱은 MSP, VAR, SI 및 ISV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을 돕도록 클라우드점퍼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에 중요한 자원을 추가할 계획이다.

앤써니 라이(Anthony Lye) 넷앱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비즈니스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은 “성능 저하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고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버추얼 데스크톱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은 항상 중요했고, 현재도 마찬가지”라며 “넷앱과 클라우드점퍼는 스토리지와 데이터 서비스가 결합한 최상의 가상 데스크톱 관리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AWS, 구글 클라우드에 걸쳐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스트럭처, 스토리지, 데이터 관리를 위한 단순화된 관리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