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5민랩과 실시간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 퍼블리싱 계약
상태바
라인게임즈, 5민랩과 실시간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 퍼블리싱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매시 레전드’, 캐주얼 그래픽과 간단한 조작 특징 실시간 액션 PvP
멀티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 지원 예정…2021년 글로벌 서비스 목표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대표 박문형)과 신작 실시간 액션 PvP 타이틀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액션 플레이를 캐주얼 느낌의 3D 그래픽으로 담아낸 타이틀로, 플레이 타임 약 3분 내에 직관적인 게임성 및 쉽고 간편한 조작성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PC 및 모바일 멀티 플랫폼 지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 대전(PvP)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될 예정이며,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지원해 사용자 취향에 따른 개성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인게임즈는 5민랩과 ‘스매시 레전드’ 개발에 대한 협업을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사용자 대상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피드백을 기반으로 완성도를 높여 2021년 국내외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3년 설립된 5민랩은 ‘5분 만에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실험실’이라는 사업 취지를 바탕으로, 3D 퍼즐게임 ‘브릭스케이프’ 및 가상현실(VR) 기술을 적용한 슈팅게임 ‘밤스쿼드’ 등 개성이 엿보이는 다양한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