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클라우드 매니지드·보안 서비스 무료 이벤트
상태바
가비아, 클라우드 매니지드·보안 서비스 무료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신뢰도·재구매 의향 평가 조사 1위…자사 엔지니어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로 호평

[데이터넷] 가비아는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클라우드 기술지원 부문 1위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개발한 지표를 바탕으로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조사하는 어워드다. 약 30만 네티즌이 참여한 이번 조사는 전환의도, 재구매 의향 등을 묻는 항목이 포함돼 브랜드의 미래 가치도 평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비아는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수상이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의한 결과라 여기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상 부문인 ‘클라우드 기술지원’과 관련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와 ‘보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이벤트 주요 혜택이다.

가비아의 g클라우드와 아마존웹서비스(AWS) 신규 고객은 누구나 매니지드/보안 서비스를 6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컨설팅과 마이그레이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료도 지원한다. g클라우드는 20만 원, AWS는 $200 크레딧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다.

가비아는 특히 자사 매니지드와 보안 서비스가 본사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 인프라를 관리하기 때문에, 파트너 업체를 통한 서비스보다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처리가 빠르다고 강조했다.

가비아 클라우드 사업팀 오석 팀장은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고객이 늘고 있지만 정작 제대로 된 운영과 관리가 이뤄지지 않아 클라우드의 장점을 누리지 못하는 고객이 많다”며, “이번 매니지드와 보안 서비스 무료 이벤트가 전문 엔지니어의 컨설팅과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