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시스, 창립 20주년 맞아 새 CI 공개
상태바
글루시스, 창립 20주년 맞아 새 CI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제품 위한 신뢰·혁신’ 기업 가치 기반 글로벌 데이터 관리 기업 도약 의지 담아

[데이터넷] 글루시스(대표 박성순)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CI(Corporate Identity)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글루시스의 새로운 CI는 글루시스의 영문 표기 ‘Gluesys’의 알파벳 G를 모티브로, 글루시스가 지난 20년간 매진해 온 데이터 스토리지 개발사로서의 정체성을 형상화했다. 여기에 견고한 육각형 디자인으로 ‘고객과 제품을 위한 신뢰와 혁신’이라는 기업 가치와 함께 글로벌 데이터 관리 기업으로의 도약의 의지를 담았다.

지난 2000년 설립된 글루시스는 네트워크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개발에 주력하며, 20년 동안 방송, 금융, 공공, 통신 등 다양한 시장에서 스토리지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글루시스는 향후 오픈소스 중심의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와 지능형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위한 엣지 컴퓨팅 솔루션 비즈니스 등에 주력할 방침이다.

박성순 글루시스 대표는 “20주년 기념으로 CI를 개편해 글루시스 브랜드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자 한다”며 “20년간 시장 경험과 혁신적인 스토리지 통합 관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