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매트릭스 임베디드 컴퓨터로 엣지 AI 컴퓨팅 구현
상태바
에이디링크, 매트릭스 임베디드 컴퓨터로 엣지 AI 컴퓨팅 구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 컴퓨팅 리더 에이디링크는 엣지 AI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의 응답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차세대 매트릭스 임베디드 컴퓨터를 출시했다.

성능과 지속성을 위해 설계된 차세대 매트릭스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견고성으로 엣지에서 적시에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어 산업 전반에 걸쳐 효율성, 생산성 및 보안성을 향상시킬 전망이다.

차세대 매트릭스 시리즈는 이기종 컴퓨팅 아키텍처를 통해 시스템 응답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새로운 매트릭스 시리즈는 9세대 인텔 제온 및 코어 프로세서 CPU 컴퓨팅과 엔비디아 쿼드로 GPU를 결합해 컴퓨팅 집약적 솔루션, 빠른 진단을 위한 고해상도 의료 이미징 솔루션, 품질 보증을 위한 신속한 제품 결함 진단, 접근 제어를 위한 얼굴 인식 시스템, 위험 방지 및 컨트롤을 위한 작업자의 동선 추적, 기타 엣지 AI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차세대 매트릭스 시리즈에는 센서 판독 및 측정값을 수집하고 데이터 기반 작업을 적시에 수행할 수 있는 포괄적인 I/O 세트가 있다. 정밀 모션 제어, 프로토콜 기반 장치와의 인터페이싱 또는 기타 애플리케이션 별 하드웨어 가속 처리를 비롯한 추가 기능은 선택한 매트릭스 모델의 확장을 통해 지원된다.

에이디링크는 “의사 결정 시간과 실행 시간은 다량의 메모리, 병렬 컴퓨팅 및 혼합된 정밀성 계산이 필요한 엣지 AI 및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의 핵심으로, 시스템 설계자의 과제는 속도와 정확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컴퓨팅 리소스를 비용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최적화된 엣지 플랫폼을 정의하는 것”이라며 “엣지에 배포된 플랫폼의 경우 시스템 설계자는 열악한 환경 및 엄격한 SWaP 제약 조건과 같은 추가 요구 사항을 해결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열악한 엣지 환경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차세대 매트릭스 시리즈는 팬리스 설계, 컴팩트하며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섀시로, 확장된 작동 온도 범위를 지원하는 열 솔루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매트릭스 시리즈는 환기와 제한된 공간, 극한의 온도, 먼지가 발생하기 쉬운 환경 및 부식 조건의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