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개인 고객 제품 대상 무상 보증 서비스 연장
상태바
레노버, 개인 고객 제품 대상 무상 보증 서비스 연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리전, 아이디어패드 등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에 서비스 제공

[데이터넷] 레노버가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에 따라 개인 고객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서비스를 연장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노버는 2020년 3월 15일부터 4월 30일 이내에 보증이 만료되는 기기를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최대 75일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연장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요가(Yoga), 리전(Legion), 아이디어패드(IdeaPad) 등을 포함한 PC 및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홈 장치, 모니터 및 액세서리와 같은 개인 고객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특히 글로벌 무상 보증 연장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업그레이드 서비스, ADP(Accidental Damage Protection)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료가 되는 경우에도 무상 보증 기간 연장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수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레노버 글로벌 보증 무상 연장 서비스는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친 약 180개 이상의 마켓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각 마켓의 정부 지침에 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서비스 범위를 조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지 상황을 확인하고 있다.

나아가 레노버는 대면 업무가 힘든 상황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메일, 전화, 온라인 채팅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온라인 채팅을 통해 문의하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힘들고 혼란스러운 시기에 외부에 쉽게 나가지 못하는 고객에게 해당 서비스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