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2019 아태지역 리셀러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2019 아태지역 리셀러 파트너상’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구글 클라우드 관련 신사업 기회 창출·뛰어난 고객 서비스 성과 인정받아

[데이터넷]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구글 클라우드의 ‘2019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는 매년 혁신적인 사고와 뛰어난 고객 서비스로 베스트 사례를 만들어낸 파트너들을 시상해 왔으며,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는 구글 클라우드 제품의 판매 및 고객 비즈니스 전환을 도우며 성공적인 관계 구축을 이뤄낸 파트너에게 수여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전년도 대비 우수한 매출 성장률, 제품 판매 및 신사업 기회 창출 등을 인정받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로 선정되면서, 작년 ‘2018 올해의 혁신적인 파트너’에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베스핀글로벌은 구글 클라우드의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구글 클라우드의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MSP(Managed Service Provider) 파트너이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최대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중 하나이며, 아시아 최초 MSP 파트너이다. 우리는 구글 클라우드 역량에 많은 투자를 했으며, 수백 명의 구글 클라우드 관련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클라우드 전문가로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 캐롤리 기어하트(Carolee Gearhart) 전 세계 채널 영업 부사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을 대신해 베스핀글로벌의 성과를 인정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베스핀글로벌은 구글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전문성을 입증했다. 구글 클라우드는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과 지속적이고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