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기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기부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코로나19 여파로 학습권 사각지대에 놓인 조손가정 아동을 위해 26일까지 ‘함께 극복 프로젝트! 지금은 집콕시대’ 기부 이벤트를 열고 따뜻한 나눔에 동참한다.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이 현실화되면서 저소득층 중에서도 자녀의 온라인 학습을 돌봐주기 어려운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등은 특별히 더 심각한 교육-돌봄 사각지대에 놓일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는 상황이다.

이에 고객들이 이벤트 제휴처 등 3개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집에만 머무르는 ‘집콕’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면 지원금 1000원을 자동으로 적립해 종로지역 저소득층을 돕는 연동복지재단으로 전달한다. 조성된 기금은 서울시 소재 조손가정 아동들이 집에서 학습이나 돌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소셜벤처 ‘놀담’의 도우미 선생님들을 보내주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벤트 제휴처는 마켓컬리, 동원몰, 요기요, 알라딘, 오늘의집, 플레이스테이션, 젝시믹스 등으로 총 15개 제휴처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고객들이 집 안에서 장보기, 독서, 인테리어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스마일페이와 함께 집콕 생활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집콕지원금’ 최대 50만원을 스마일캐시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홈트레이닝에 유용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서 스마일페이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ID당 1회 제공하며, 스마일페이로 결제 할 때마다 0.5% 자동적립(최대 5천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지현 스마일페이 제휴마케팅팀장은 “집에서 모바일쇼핑을 하면서 ‘집콕지원금’도 받고 다문화, 조손가정 등에 돌봄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라며 “사상초유 온라인 개학으로 특별히 더 어려움에 처해 있는 취약계층 아동돌봄 지원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