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경품 가득한 ‘CAA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대원CTS, 경품 가득한 ‘CAA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대형 TV부터 커피쿠폰까지 총 2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데이터넷]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 AMD 라이젠 프로세서, 에이수스 메인보드에 대해 ‘CA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감염 방지를 위해 자택 근무를 진행하는 기업이 늘고, 온라인 강의 및 교육 등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의 PC 사용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어 이를 위한 PC 구매 또한 고려되고 있다.

이를 위해 대원CTS는 PC를 구성하는 주요제품인 SSD, 프로세서, 메인보드를 구매할 수 있게 해 조립PC에 대한 장벽을 낮추면서 크루셜 SSD, AMD 라이젠 프로세서, 에이수스 메인보드의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행사를 기획했다.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며, LG 대형 TV부터 스타벅스 커피쿠폰까지 총 200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대원CTS는 동일 제품 구성으로 완제품PC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PC 전문 쇼핑몰 샵다나와와 함께 ‘보물섬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로 ‘CAA 프로모션’과 동일한 일자에 진행된다.

대원CTS 담당자는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PC 주요 제품들을 통해 자택 근무자는 물론 영상 편집 혹은 유튜버를 지향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가라앉은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