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영상관제·물리 보안 포트폴리오 확장
상태바
퀀텀, 영상관제·물리 보안 포트폴리오 확장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3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VR 서버·애플리케이션 서버·HCI 제품군 선봬…사회 인프라·중요 자산 보호 지원

[데이터넷] 퀀텀(한국지사장 이강욱)이 새로운 제품군 및 기능을 추가해 자사의 영상관제 및 물리적 보안 (Physical Security) 제품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했다.

30일 퀀텀은 네트워크 비디오 녹화(NVR) 서버와 분석 서버, 데이터 통합 관리를 위해 웹 기반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인 ‘VS-HCI 시리즈’ 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퀀텀의 새로운 NVR(Network Video Recorder) 서버 제품군은 기존의 VS-HCI 시리즈를 보완하며, 미니-타워(mini-tower) 및 랙-마운트 폼팩터로 제공돼 고객들이 영상관제 녹화 및 비디오 관리를 위한 경제적이고 믿을 수 있는 고성능 옵션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퀀텀의 ‘VST 미니-타워(mini-tower)’ NVR은 소매상점, 주유소, 소규모 빌딩, 캠퍼스 및 기타 소규모 환경의 영상관제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반면, 퀀텀의 ‘VS4160 NVR’은 대용량 데이터 보관이 필요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밀도 대용량 NVR이다.

퀀텀은 비디오 분석에 대한 까다로운 그래픽 처리 및 병렬 워크로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VS2108-A’ 분석 서버를 선보였다. ‘VS2108-A’는 콤팩트한 2U 섀시에서 최대 6개의 GPU로 구성이 가능하며, 선두의 비디오 분석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정확한 결과 분석을 가속화한다.

웹 기반 포털을 통해 안전한 원격 모니터링을 지원함으로써 VS-HCI 시리즈의 기능도 향상시켰다. 퀀텀 VS-HCI 시리즈는 영상관제 녹화, 비디오 관리, 빌딩 운영을 위한 HCI를 제공한다. 고가용성 아키텍처는 비디오카메라 증가에 따라 원활히 확장되며, 단일 플랫폼에서 여러 물리적 보안 워크로드를 실행하여 운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퀀텀은 고가용성 아키텍처가 필요한 빌딩 관리 애플리케이션 및 접근 제어를 위해 새로운 고가용성 애플리케이션 서버인 ‘VS1110-A’를 선보였다. 새로운 VS1110-A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서버는 퀀텀의 VS-HCI 시리즈와 동일한 가상머신(VM) 페일오버(failover) 기능을 제공한다.

VS-HCI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VS1110-A 서버는 안전한 웹 기반 포털을 통해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해 시설 관리자, 통합 담당자, 퀀텀 지원팀이 언제 어디서나 시스템을 사전에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16일 웨스턴 디지털(Western Digital)의 액티브스케일(ActiveScale) 오브젝트 스토리지 사업부 인수를 통해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멀티-PB(페타바이트)급 영상관제 인프라의 계층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고성능 서버에서 캡처, 녹화된 다음 오브젝트 스토리지 기반 시스템에 보관된다. 퀀텀 스토어넥스트(StorNext) 파일 시스템과 액티브스케일(ActiveScale) 오브젝트 스토리지의 조합은 영상관제 환경에서 아카이브 스토리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제이미 레너(Jamie Lerner) 퀀텀 CEO는 “전에 없던 이 기간 동안 퀀텀이 모든 고객과 파트너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퀀텀은 우리의 사회, 직원,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있다는 것이다. 그 다음 우선순위는 비즈니스 연속성과 사이트 보안을 보장하는 것”이라며 “영상관제는 인프라와 중요 자산을 보호하고 시민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는 수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영상관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으며,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