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식 심한 아이 “K크다키즈로 건강 지키세요”
상태바
편식 심한 아이 “K크다키즈로 건강 지키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도 농축액으로 홍삼 특유 쓴맛 잡은 맛있는 홍삼 젤리
공식 홈페이지서 실속 이벤트 진행

셀큐브바이오 K크다키즈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12개월 구매 시 177,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어린아이를 자녀로 둔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은 ‘먹거리’다. 부모들의 최고 관심사는 오로지 아이가 잘 먹고, 잘 자고, 잘 성장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하나도 부모 마음대로 되진 않는다. 아이가 음식을 거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입 짧은 아이들은 먹는 데 관심이 없고 미각이 예민하다. 진화론적 관점에서 인간은 녹색의 쓴 음식을 거부하게 되었다고 한다. 독성 식물을 먹으면 죽는 것을 경험했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본능적으로 채소를 싫어하는 이유다. 부모들은 아이에게 채소를 먹이기 위해 잘게 잘라 볶음밥에 넣고 피자에 넣는 등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해낸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역시 ‘아이가 자발적으로 먹게 만드는 것’이다. 일부 부모들은 아이의 식욕을 돋우기 위해 성장 식품을 찾아 구매한다. 이때 ‘아이가 잘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건 당연지사다.

K크다키즈는 ‘아이가 좋아할 수 있는 맛’과 ‘성장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최우선에 두고 기획된 제품이다. 아이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 성장 특허물질 SR103, 홍삼을 넣고, 홍삼 특유의 쓴맛을 최소화하기 위해 건강한 단맛을 내는 프락토 올리고당과 포도 농축액을 추가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제형으로 제작되어 냉동고에 얼려 간식처럼 챙겨줄 수 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K크다키즈는 편식이 심한 어린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쳐 만든 제품”이라며 “아이가 먹지 않을 걸 걱정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K크다키즈 체험분을 제공하고 있으니 먹여보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