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효소홍삼 등 가족 건강관리 상품 특가 판매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효소홍삼 등 가족 건강관리 상품 특가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가 건강기능식품인 효소홍삼, 핵산영양제와 더불어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최대 40%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전 국민이 사회적 거리 두기에 나서면서 외부 활동과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나와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는 날로 증가하다 보니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됐다.

고려인삼공사는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잘 알려진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대표 인기상품을 포함해 건강기능식품 효소홍삼, 핵산 영양제와 온열매트 등을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물론 저렴한 금액의 제품은 아니지만 안전한 원료와 판매 기업의 다양한 서비스를 생각하면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다.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 상품으로 고려인삼공사 대표 프리미엄 상품인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와 국내산 미역귀와 다시마 원료로 만든 후코이단 추출분말 '후코이단-100'과 보급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K.T100 진공건조' 제품이 최대 30% 할인 중이다.

그리고 외부 활동 기피로 인한 체온 저하 및 체온 건강관리를 위한 자수정 온열매트는 최대 30% 할인 판매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효소홍삼, 핵산 영양제는 최대 4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핵산 영양제에는 비타민C를 비롯하여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혼합했다.

고려인삼공사는 “일교차가 심한 날씨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어 체내 면역력과 대사능력이 떨어지는 요즘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지만 경기 침체와 소비심리 위축으로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부담감을 덜어드리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