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2 출연 강소라, 다이어트 팁 고백 “기버터 추천”
상태바
밥블레스유 2 출연 강소라, 다이어트 팁 고백 “기버터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 ‘밥블레스유 2’에 출연한 배우 강소라
올리브 ‘밥블레스유 2’에 출연한 배우 강소라

지난 26일 방송된 올리브(Olive)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 2'에서는 인생언니로 배우 강소라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한혜연은 ‘밥블레스유2’ MC들의 분장을 보면서 즐거워했다. 특히, 김숙은 높게 묶은 머리에 정장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MC들은 강소라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다이어트를 실패한 적 있냐”고 물었다. 이에 강소라는 “당연히 실패한 적이 있다. 고구마는 너무 맛있어서 자꾸 먹었다. 닭가슴살도 자꾸 먹으니까 요리를 하게 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소라는 “원푸드는 자꾸 보상을 하게 된다. 매일 치팅데이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나는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은 비빔밥 같다”고 말했다. 이에 강소라는 “나물이 많으면 밥을 더 많이 먹게 된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박나래는 “예전에 개그우먼끼리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 다이어트를 하면 다양한 음식이 먹고 싶어진다. 그래서 제일 좋은 음식이 샤브샤브와 월남쌈이다”고 말했다.

강소라는 “버터 중에 기버터라고 있다. 치즈 같다. 가끔 힘들 때 호밀빵에 발라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며 추천했다.

한편, 강소라는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의 모델로 발탁돼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