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이단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 구매 고객 할인·사은품 행사
상태바
후코이단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 구매 고객 할인·사은품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제공 행사를 실시한다.

차가버섯을 알아보는 고객은 프리미엄급 차가버섯인 ‘차가100골드 프리미엄’ 250g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은 러시아 차가버섯 핵심 기술진과 공동 연구로 개발한 제품으로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생산됐다. 이 제품은 현재 250g 최소 용량을 52%까지 할인 판매한다.

미역귀 후코이단도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미역귀 후코이단(제품명 ‘후코100골드’)은 구매 용량에 상관없이 전 구매 고객에게 스틱형 차가버섯을 1박스에서 최대 3박스까지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동시에 구매하고자 했던 고객이라면 후코이단만 구매해도 차가버섯을 덤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후코이단 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차가버섯도 52%까지 큰 할인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코이단 차가버섯 전문기업인 고려인삼바이오는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