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 마스크 트러블, 시카 앰플로 케어한다”
상태바
“코로나 여파 마스크 트러블, 시카 앰플로 케어한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온 국민이 개인위생 관리를 중요하게 여겨 일상생활 중 마스크 착용은 빼놓을 수 없는 일과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바이러스 전염 예방을 위해 사용하는 마스크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마스크를 오랫동안 쓰게 되면 마스크 안쪽에서 호흡이 반복되면서 습기가 차고 온도가 올라가게 되는데, 이로 인해 피부는 세균 번식이 쉽고 피지 분비도 증가하기 때문이다. 특히 평소에 여드름 등 트러블이 잦은 피부라면 마스크로 인한 피부트러블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SKIN9HARI)의 ‘리바이브 테라피 N.F 앰플’은 피부 진정 및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스카(Centella Asiatica)’, 이른바 ‘시카’ 성분을 가득 담아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방어막을 강화 시켜주는 밀도 케어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미백과 주름개선 활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 브라이트닝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앰플 사용 후 피부에 이상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엄선해 활용했다.

한편, 피부진정 및 브라이트닝을 돕는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N.F 앰플’은 스킨구하리 공식몰과 네이버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함유된 상세 성분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