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시즌, ‘집콕 순삭’ 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지니·시즌, ‘집콕 순삭’ 공동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안전하게 집에 머물며 음악과 영화를 감상하는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와 KT의 OTT 동영상 서비스 시즌(Seezn)은 집을 음악카페로 만들고, 영화관으로 만드는 공동 프로모션을 열었다.

양사는 ‘지니와 시즌으로 집콕 순삭’ 공동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해 총 40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매거진페이지에 아이들과 엄마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의 키즈동화 앨범 큐레이션을 공개했다. 미취학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이솝우화, 유치원선생님이 추천하는 최신 누리과정 인기동화 총 4개의 앨범을 추천한다.

지니 매거진 페이지에서 집콕순삭에 추천할 영화 또는 음악을 추천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시즌에서 유료 VOD를 결제할 수 있는 TV쿠폰 5000원권(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쇼(100명)를 제공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게 음악과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지니와 시즌 플랫폼은 공동으로 큐레이션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집에서 힐링하는 음악과 영화로 지혜롭게 코로나19를 이겨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