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미니 PC ‘PA90‘ 구매 프로모션
상태바
에이수스, 미니 PC ‘PA90‘ 구매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는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 PC인 프로아트 스테이션(ProArt Station) PA90 모델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들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및 어도비와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아트 스테이션이 엔비디아 RTX 스튜디오 인증을 받게 됨에 따라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요구하는 기능과 효율성뿐 아니라 가속화된 성능으로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게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을 새로 구입하면 3개월 동안 무료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들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RTX 스튜디오의 GPU 가속 기술 및 독점 RTX 스튜디오 드라이버스와 결합된 프리미어 프로, 라이트룸, 다이멘션과 같은 어도비 소프트웨어를 통해 향상된 결과물을 빠르게 제작 가능하다.

워크스테이션급 미니 PC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은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기능 및 AI 가속을 포함한 엔비디아 쿼드로(Quadro) 및 지포스 RTX 내장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의 요구에 완벽히 부응하는 제품이다.

특히 설계자를 위한 CAD(Computer-Aided Design) 워크플로우를 위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어떤 작업 공간에도 꼭 맞는 현대적이고 컴팩트한 폼 팩터로 엔지니어링 및 제품 설계 및 디자인를 목적으로 하는 작업자에 적합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이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 PC PA90 모델을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