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경제적인 NAS ‘DS220j’ 출시…데이터 통합·관리 간편
상태바
시놀로지, 경제적인 NAS ‘DS220j’ 출시…데이터 통합·관리 간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하게 데이터를 백업하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시놀로지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로 데이터 보안과 작업 효율성 강화

[데이터넷]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선도기업 시놀로지(Synology)는 데이터를 통합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입문자용 2베이 NAS 디스크스테이션(DiskStation) ‘DS220j’를 출시했다.

시놀로지는 “사진과 동영상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누구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 개인적인 사용 또는 다른 사람과 공유 여부에 관계없이 디지털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보호하는 것은 공통의 과제가 되고 있다. 경제적인 DS220j를 사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개인 클라우드를 설정해 다른 장치의 데이터를 저장 및 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장치에서 자동 사진 백업을 활성화하면 콘텐츠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개인 사진 관리 솔루션인 시놀로지 모멘츠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 전체 사진 및 비디오 컬렉션을 보면서 소중한 모바일 장치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시놀로지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중 버전으로 백업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개인 클라우드를 만들 수 있다. 다른 사람과 장치 간에 파일을 간편하게 공유 및 동기화할 수 있다.

최대 32TB까지 지원하는 DS220j는 맥OS 타임머신은 물론 다른 장치 또는 공용 클라우드와 백업 및 동기화를 지원된다.

특히 DS220j에서는 데이터 보안과 작업 효율성을 특징으로 하는 강력한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시놀로지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를 실행한다. 시놀로지는 테크타깃의 스토리지 솔루션 설문 조사의 미드레인지 NAS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