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우리카드 인앱 서비스 시작으로 B2B 진출
상태바
브로콜리, 우리카드 인앱 서비스 시작으로 B2B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1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카드·증권 등 금융사부터 비금융사까지…통합 자산관리 솔루션으로 진화

[데이터넷] 개인자산관리 앱서비스 브로콜리는 우리카드 인앱 서비스를 시작으로 B2B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브로콜리는 2016년 4월 오픈한 국내 최초 개인자산관리 서비스다. 최장기간 축적된 종합금융데이터와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역량,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 설계 등 4년 여 간의 B2C 서비스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사 수요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브로콜리 인앱 서비스는 특정 앱에 브로콜리 플러그인을 탑재해 해당 앱의 고객이 해당 앱 내에서 브로콜리 자산관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구조다. 이를 통해 자사 고객에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은 서비스 구축 및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해 해당 서비스를 탑재할 수 있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사용자 경험과 기능을 브로콜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안받을 수 있다.

백인호 브로콜리 부사장은 “현재 은행, 카드사 등 금융사뿐 아니라 비금융사와도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논의하고 있다”며 “쉽고 바른 돈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이 어디서든 브로콜리 자산관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B2B 파트너십을 순차적으로 강화하며, 통합 자산관리 솔루션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