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트러스트 기반 포괄적인 클라우드 보안 제공
상태바
제로트러스트 기반 포괄적인 클라우드 보안 제공
  • 데이터넷
  • 승인 2019.10.08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내비게이터-솔루션 리뷰] 시만텍 ‘클라우드SOC’·‘SAC’

[데이터넷] 시만텍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을 기반으로 한 포괄적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IaaS·PaaS·SaaS 등 전체 클라우드 영역과 애플리케이션 및 모바일 보안을 지원한다. 시만텍의 중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DLP 통합된 CASB ‘클라우드SOC’

클라우드 접근 보안 중개(CASB) 솔루션 ‘클라우드SOC(CloudSOC)’는 ▲섀도우 IT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세분화된 제어와 거버넌스를 수행하며 ▲클라우드 계정을 노리는 악의적인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

이 제품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중앙 엔터프라이즈 DLP 정책과 워크플로우를 적용할 수 있게 해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 뿐 아니라 웹 보안, 엔드포인트 보호 등 많은 시만텍 솔루션과 직접 통합돼 시만텍의 위협 대응 역량을 클라우드로 확장할 수 있게 한다.

에이전트 없는 SDP ‘SAC’

시큐어 액세스 클라우드(SAC)는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호스팅되는 모든 리소스에 안전하고 세분화된 액세스 관리를 제공한다. 사용자와 기업 애플리케이션 사이에 소프트웨어 정의 경계(SDP)를 구현한 뒤,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포인트투포인트(Point-to-Point) 연결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및 VPN을 노리는 공격자에게 완벽하게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원격 액세스 툴이 가지고 있는 관리 복잡성과 보안의 한계를 해소한다. 에이전트 없이 간결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보안 게이트웨이를 구축 또는 유지관리하거나 기존 보안 구성을 변경할 필요가 없고, 계정 및 액세스 관리(IAM) 솔루션과 통합할 수 있다.

웹 위협 격리 기술 통합한 웹 보안 서비스

시만텍 웹 보안 서비스(WSS)는 웹 위협 격리 기술이 통합돼 한층 더 고도화된 웹 기반 공격에 대응한다. 사용 중인 디바이스나 위치에 관계없이 통합된 인터넷 보안 및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정책을 적용하며, 안전하고 호환되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웹 사용을 위해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보호하는 포괄적이고 사용이 쉬운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