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6주년 축사] 조종암 엑셈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6주년 축사] 조종암 엑셈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9.09.3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4차 산업혁명 시대, 초연결의 장이 되어주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6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콘텐츠는 IT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통찰력을 가진 시선으로 4차 산업혁명 초연결 시대에서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제시하고, 혁신 기술들의 영역들을 열정적으로 찾아내어,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주는 길잡이로서의 역할을 든든히 해 주었습니다.

IT 산업의 발전을 위해 큰 도움이 되는 IT 전문 매체이자 가이드의 길을 계속해서 힘차게 걸어가 주시길 응원합니다.

엑셈 또한 초연결 시대 누구보다 앞서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고자 끊임없는 핵심 혁신 기술의 연구와 융합을 통해 기술경쟁력을 강화해왔습니다. 이를 통해 최근 딥러닝 탑재 AI 기반 IT 운영 지능화 솔루션인 ‘엑셈 AI옵스(EXEM AIOps)’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대규모 통합 관제 솔루션인 ‘인터맥스 클라우드(InterMax Cloud)’를 출시했습니다. 이처럼 엑셈은 날로 복잡해지는 IT 운영 환경에서 기업들의 유연하고 민첩한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엑셈은 네트워크타임즈, 데이터넷과 함께 앞으로도 불확실한 환경의 변화 속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식견과 냉철한 판단력을 가지고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 IT 산업 발전에 앞장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6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며, 번영과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