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6주년 축사]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6주년 축사]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9.09.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6주년과 IT 정보마당, 데이터넷의 창간 21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국내 IT 산업이 가장 많은 변화와 발전을 이뤄온 지난 20년 이상의 시간 동안 같은 자리에서 굳건하게 최신 IT 정보를 전달하며 국내 IT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해 주신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에 감사를 드립니다.

어떠한 산업군보다도 급변화하는 IT 분야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과 깊은 인사이트, 냉철한 리서치는 관련 기업과 종사자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보안은 물론 소프트웨어, 통신, 네트워크, 모바일, 클라우드 등 IT 전반에서 폭넓고 자세한 정보와 콘텐츠 제공으로 명실상부한 전문 IT 매체로서 관련 기업들의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의 급속한 발전, 사용자 니즈의 다양화에 따라 웹은 물론 데이터, 보안, 하드웨어, 클라우드 등 다양한 기술들이 유기적으로 결합돼 새로운 서비스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도 주력 제품인 HTML5 웹 표준 전문 소프트웨어와 AI, WoT, 모바일, 디지털 마케팅, 클라우드 등 다양한 기술을 연계해 다각도의 신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IT 환경에서 국내 IT 기업들이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로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조언과 다각도의 콘텐츠 제공을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