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6주년 축사]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26주년 축사]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9.09.0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6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1년을 시만텍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아울러 오랜 시간 국내 IT 산업의 성장과 함께 해온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는 국내 대표 IT 전문지로서 국내 IT 산업의 발전에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끊임없이 등장하는 새로운 IT 기술과 산업의 변화 속에서 날카로운 분석과 통찰력 깊은 기사로 국내 IT 산업은 물론, 기업들이 발전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었습니다.

IT 산업은 클라우드 확산과 함께 다시 한 번 변혁의 시대를 맞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빠르게 클라우드를 도입하고 있지만 보안 체계는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시만텍은 글로벌 사이버 보안 선도 기업으로서 기존 레거시 환경의 보안은 물론,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아우르는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통합 사이버 보안 전략을 통해 기업들이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항상 보호하고 효과적인 보안 태세를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업계 소식과 전문적인 지식 전달로 보안 업계 및 국내 IT 산업의 발전에 큰 힘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6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1년을 맞은 임직원 여러분들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