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박진국 아이티센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박진국 아이티센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 및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IT 분야의 길잡이로서, 때로는 비판자로서 항상 정론의 길을 걸어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도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어느 매체보다 빨리 전달해주는 뉴스의 속보성과 세밀한 데이터에 기초한 분석기사는 어떤 매체의 콘텐츠보다 유용했습니다. 그러한 양질의 콘텐츠가 오늘 오랜 매체 역사의 토대가 되었다고 믿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흐름을 놓치지 않고 전달해줄뿐더러 평소 관심을 기울일 수 없었던 분야의 기술, 기업 정보도 촘촘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며, 심심한 감사를 전합니다.

아이티센그룹은 4차 산업혁명의 시기에 누구보다 앞서 블록체인, AI, 전자서명 등 요소기술을 내재화하고, 그룹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쓰리엠, 콤텍시스템 인수를 통해 사업 영역 확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에너지 사업을 준비하는 등 그 어떤 대기업에도 뒤지지 않는 미래지향적인 사업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선보일 블록체인에 기반한 금거래플랫폼, 에너지사업 진출 등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과 함께 기업, 금융 등 전 산업영역을 포함하는 토털 IT서비스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아이티센그룹과 같은 기술력과 기업가 정신이 투철한 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길잡이, 조력자의 역할을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아무쪼록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IT분야의 리딩 매체로서, 정론지로서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이 더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