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정준교 어드밴텍 한국지사장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정준교 어드밴텍 한국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8.09.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하고 정확한 내용으로 IT 소식을 무엇보다 신속히 전해주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0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선 네트워크타임즈 및 데이터넷의 임직원 여러분의 지난 25년과 20년을 IT세상의 발전과 함께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참으로 대단하고 존경스럽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는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인더스트리(Industry) 4.0이라는 큰 기조 아래 디지털 변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 큰 변화에 맞서고 순응하기 위해서는 혼자가 아닌 견고한 파트너 관계를 통해서 할 수 있다는 것을 점점 인지하고 있습니다.

상호 긴말한 협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솔루션 제공하며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한다면 우리의 IT 환경은 점점 발전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를 위해 업계 간의 파트너 관계 강화뿐만 아니라 매체와 업계의 협업이 무엇보다 중요한 때라고 생각됩니다.

지난 25년 동안 그래왔듯이 네트워크타임즈가 IT분야의 선도적인 매체로서 사명감을 갖고 정확한 정보와 함께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잘 짚어주시고, IT업계 종사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익 언론으로 계속 남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자리를 통해 네트워크타임즈를 항상 아껴주시는 독자 여러분 및 어드밴텍 고객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