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이현철 제니퍼소프트 부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이현철 제니퍼소프트 부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제니퍼소프트 임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대 사회는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정보를 취할 수 있는 환경에 있습니다.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어떤 정보가 사실인지, 가치가 있는지를 찾아내는 것이 더욱 중요한 세상이 됐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2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쌓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IT분야에 꼭 필요한 정보와 의미 있는 성과를 널리 공유해주셨습니다.

또한 기술만이 아니라, IT 기업의 워라벨을 위한 건강한 기업 문화에 관심을 두고 제니퍼소프트가 행하는 복지와 문화 등의 콘텐츠에도 의미를 부여해주시고, 응원해주셨습니다.

지식 기반 사업인 IT 비즈니스에서는 자율성에 기반한 건강한 기업문화가 매우 중요한 가치를 가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기술뿐만 아니라 문화의 가치에도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는 제니퍼소프트에 커다란 힘이 됐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IT업계에서 고군분투하는 많은 분의 소식을 듣고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단기적이거나 가시적인 성과만이 아닌 장기적인 안목으로 봤을 때 의미 있는 활동들, 그리고 지금처럼 IT 현장에서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제니퍼소프트도 저희에게 맡겨진 역할 안에서 IT 발전의 한몫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에서도 한국의 소프트웨어 기술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