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8.09.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4반세기라는 긴 시간동안 IT 전문 언론사로 꾸준히 한 우물을 파 온 것에 대한 존경심은 물론, IT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국내 대부분의 IT기업들이 설립되기 시작할 무렵인 1990년대 초중반부터 함께 시작하여 지금까지 성장해 왔습니다. IT산업은 다른 국가 기간산업에 비해 역사는 짧지만 그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통해 경쟁력도 확보했으며 수출도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IT발전의 숨은 주역 중에 하나가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이며, 지난 시간 동안 한결같이 IT업계의 동반자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해주셨습니다. 업계 대표의 한 사람으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사회는 바야흐로 초연결사회가 도래함에 따라 사물인터넷(IoT)이 미래의 새로운 경쟁성장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미래를 좌우할 최첨단 기술집약적 산업 중에 하나가 IT분야임이 틀림없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앞으로의 기술의 방향이 어떻게 흘러갈지, 산업은 또 어떻게 진화하게 될지 예측하기 어려운 순간마다 오랜 경험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시각각 새롭게 변하는 기술 및 산업정보를 정확히 분석하고, 예측할 수 있는 IT전문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산업과 기술의 흐름을 보다 폭넓은 시각으로 전달해 주셔서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변화를 용기 있게 수용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요청 드립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 창간25주년,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발전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