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덱스코’, ‘덴트’ 코인 상장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덱스코’, ‘덴트’ 코인 상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트 코인 상장 기념 4월 20일까지 1억 상당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암호화폐 거래소 덱스코(DEXKO)가 ‘덴트(DENT)’ 코인을 상장한다. 덱스코는 3일 덴트를 이더리움마켓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사용자간 P2P 방식으로 이동통신 데이터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출시 예정인 덴트에서 발행한 암호화폐, 덴트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상용화를 통해 전세계 데이터 장벽을 무너뜨려 사용자의 삶을 보다 편리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덱스코는 훌륭한 팀과 비젼을 바탕으로 글로벌 모바일 데이터 시장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로 덴트 상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덱스코는 덴트와의 협업을 통해 상장 기념 1억원 상당의 덴트 에어드롭(Air Drop)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덱스코의 본인 이더리움 지갑 잔고 보유량에 따라, 0.1ETH당 100DENT 비율로 4월 20일 15시 00분 기준 입금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덴트 코인은 4월 23일부터 지급되며, 한 계정당 최대 4,000DENT까지 지급된다.

이로서 덱스코에서 거래되는 코인은 비트코인을 비롯해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골드, 이더리움,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리플, 모네로, 대시, 퀀텀, 덴트 등 모두 11종이며 추후 신규 상장 시, 내부 기술검증과정을 거쳐 암호화폐들을 상장할 예정이다. 덱스코는 현재 BTC 마켓, ETH 마켓을 운영 중이며 원화 마켓을 5월 內 오픈할 계획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덱스코’는 블록체인 전문기업인 더블체인과 IoT 기술기업 현대 BS&C가 기술제휴한 암호화폐 거래소다.

기존 암호화폐 거래소들의 문제점으로 지적된 부분을 개선해, 회원가입과 동시에 암호화폐 입/출금 고객 지갑을 개설해 주고, 대량의 트래픽에도 거래서비스 중 끊김이나 서버다운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업계 최초로 제 1금융권이 사용 중인 오라클 언리미티드 서버를 탑재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암호화폐거래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