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사]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24주년 축사]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7.09.0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4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19주년을 시만텍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보안 업계는 매년 새로운 유형의 위협에 직면하며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심도깊은 분석과 데이터넷의 빠르고 실용적인 뉴스는 시만텍코리아를 비롯한 수많은 기업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IoT, 클라우드, 커넥티드 카, 드론 등 새로운 IT 기술의 확산에 따라 보안 위협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그 동안 IT 산업의 중심에서 풍부한 경험과 독보적인 전문성을 다져온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역할이 보다 중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보안의 중요성과 산업 현황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진단을 부탁 드립니다.

시만텍코리아 또한 국내 기업이 날로 정교해지는 지능형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형 사이버 보안 역량을 지원하겠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사이버 공격에 대한 모니터링과 방어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자 최고의 보안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다시 한번 국내 IT 산업의 든든한 조력자로 자리를 지켜준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 임직원 여러분 모두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