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사]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24주년 축사]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7.09.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가 다른 변화무쌍한 IT 시대, 미래를 향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게 된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지난 오랜 세월 녹록하지 않은 환경에서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매체로써 국내 IT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IT의 중대한 변화가 있을 때마다 네트워크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PC 탄생 후 인터넷은 네트워크를 통해 급부상 했고, 현재의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에 이르면서 그야말로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산업은 물론 통신, 자동차 등 네트워킹 기술은 산업부터 개개인의 일상에 걸쳐 필수가 되었고, 뗄래야 뗄 수 없는 보안까지 그 중요도가 더욱 높아지며 앞으로도 네트워킹 기술의 혁신은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업계를 이끌고 발전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전문 미디어 또한 예외일 수 없습니다. 기업, 정부 및 유관 기관, 독자 등은 여러 입장에서 가치 있는 정보에 대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필요로 하고, 동시에 산업과 국가 IT 경쟁력의 발전으로 이어지는 것을 기대하기도 합니다.

이에 네트워크타임즈는 앞으로도 한발 앞서 IT 산업 비전을 제시하고, 디지털 시대 발전을 위해 선구자 역할을 하는 준비된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이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시스코 역시 새로운 네트워킹 솔루션을 통해 더 나은 미래형 네트워크 세상을 구축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계속 보다 많은 독자들에게 양질의 IT 정보를 전하는 ‘국내 최고의 네트워크/IT 전문 미디어’로서 역할을 다 해주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