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카카오 선물하기에 샤오미 신형 보조배터리 출시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카카오 선물하기에 샤오미 신형 보조배터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2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가 카카오 선물하기 ‘카카오 샤오미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샤오미 신형 보조배터리로 큰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샤오미 신형 10000mAh 보조배터리를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에 걸쳐 선보인다.

코마트레이드는 메인 상품으로 샤오미 신형 10000mAh 보조배터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추가적으로 샤오미 8h 라텍스 베개, 샤오미 미밴드 펄스, 샤오미 보조배터리 5000mAh, 멀티탭과 220V변환 어댑터까지 다양한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같이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매주 카카오에서 진행하는 신규행사로 샤오미 브랜드 위크를 주제로 진행하는 첫 행사다. 구매고객에 한해 선착순 200명에게 젤리케이스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 중에 있으며, 서울 2곳을 포함한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 강원도 한곳에 AS센터를 설립 중에 있다.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코마트레이드의 AS센터는 1년 무상 AS와 함께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 구매와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여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경기도 광주에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코마트레이드는 당일배송시스템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현재 경기도 성남 지역과 용인 일부 지역은 당일 자체 배송 시스템으로 보다 빠르게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더불어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 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책임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카카오 샤오미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샤오미 신형 10000mAh 보조배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향추에는 카카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카카오 선풍기 및 카카오 체중계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