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탁재훈과 함께 ‘헬로마켓’ 하실래요?”
상태바
“이상민, 탁재훈과 함께 ‘헬로마켓’ 하실래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마켓, 엠넷 ‘음악의 신2’와 LTE 사회공헌 나눔 진행
[사진제공=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순수 개인간 거래(C2C) 플랫폼 헬로마켓(대표 이후국)은 매주 목요일 방영되는 엠넷의 ‘음악의 신2’와  함께 ‘LTE 사회공헌 나눔행사’를 7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행사는 ‘음악의 신2’에서 이상민과 탁재훈이 공동 설립한 LTE(Lee & Tak Entertainment) 사무실의 다양한 아이템을 헬로마켓을 통해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CJ도너스캠프에 전액 기부된다.

또한 헬로마켓은 엠넷 ‘음악의 신2’ 채널을 통해 헬로마켓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 선착순 10,000명에게 헬로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헬로마켓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난 주에 LTE 사무실의 공동대표인 이상민 대표와 탁재훈 대표의 프로필 사진 액자를 비롯해 탁재훈 대표의 발냄새 제거 스프레이, CIVA 소희의 오렌지 주스 머그컵, 박경리 경리의 색칠공부 컬러링북 등 첫번째 LTE 사무실의 나눔 아이템 게시 후 모두 판매가 완료됐다.

헬로마켓 이후국 대표는 “현재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LTE 사무실의 아이템들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이번 엠넷 ‘음악의 신2’와 함께 의미 있는 나눔행사를 통해 서로 나누고 공유하는 문화를 창출하는 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마켓은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개편했다. 새로운 BI는 사람과 사람이 만났을 때 반가움을 손을 흔들며 ‘안녕’하고 인사하면서 개인간 거래를 통해 사람들에게 좀 더 여유로운 삶을 제공하고자 하는 헬로마켓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