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G, 현업 실무자 대상 ‘Face & Knowhow’ 네트워킹 파티 개최
상태바
SCG, 현업 실무자 대상 ‘Face & Knowhow’ 네트워킹 파티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2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 직군 종사자의 깊이 있는 관계 형성 프로그램 준비

산업통상자원부 사단법인 소셜 컨설팅 그룹 SCG(대표 고영)는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 당산NC백화점 애슐리에서 현업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Face & Knowhow’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영 SCG 대표는 “그간 SCG에서 진행된 LONC 2.0 프로그램을 거치면서 1000여개 기업의 CEO 이하 임직원들이 워크샵 참석 후 타 회사간 네트워크 자리를 마련해달라는 요청이 많아 유사 직군을 기준으로 네트워킹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파티를 기획했다”며 “이번 네트워킹 파티의 참석 가능자는 마케팅, 브랜드매니저, 시장조사, 유통, MD, 신사업, 해외진출 분야 전 현직 종사자다”고 설명했다.

‘Face & Knowhow’ 네트워킹 파티는 유사 직군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무리 책을 읽어도 실전에서는 생각나지 않던 노하우를 얻고, 지갑속에 가득차기만 했던 명함을 넘어서 면대면으로 얼굴을 익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파티 참여자들의 인맥 형성, 직군계의 트렌드 파악, 업무의 효율적인 수행 기술의 축적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파티는 4팀4색의 다양한 아티스트 공연, 트렌드와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는 대화의 장이 마련돼 있다. 또한 유사 직군에 종사하는 메이트를 찾는 직장인들을 위해 쏠로존을 마련해 서로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도를 통한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