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죽 카페 ‘본앤본’, 신메뉴 반응 ‘긍정적’
상태바
소자본 창업 죽 카페 ‘본앤본’, 신메뉴 반응 ‘긍정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2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 전문점 본앤본(대표 채언호)은 이달 초 선보인 연어마요덮밥, 닭갈비덮밥, 매운낙지덮밥 등 신메뉴들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가 자체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신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부드러운 연어와 신선한 채소에 고소한 특제마요소스가 더해져 맛있다”, “매콤한 소스가 입맛을 계속 당기네”, “매운 양념과 쫄깃한 낙지의 만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본앤본은 친환경 유기농업을 통해 생산된 신선한 재료들로 죽과 스프를 만들고 제공하는 죽 카페다. 카페 메뉴로 건강스프, 영양덮밥, 유기농 주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죽과 스프 전문 브랜드 본앤본 죽&카페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초기 상담부터 상권분석 매장 운영 교육, 사후 관리까지 예비 창업자를 위한 1:1 매장 밀착 관리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본사는 초보 죽 예비창업자를 위한 교육을 실무중심 체계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오픈 전 본사 교육장에서 단계별 메뉴얼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운영팀 지역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 매장 운영 노하우와 전문 인력을 통한 실무중심 교육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본사는 청결과 위생관리를 직접 챙기고, 신메뉴 레시피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본앤본죽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 및 시식회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