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태권도 테크노폴리스점, 아동체육 프로그램·키성장 프로젝트 등 제공
상태바
아이비태권도 테크노폴리스점, 아동체육 프로그램·키성장 프로젝트 등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아 오감발달 프로그램 모습

최근 자녀의 건강과 올바른 인성함양, 사회성을 기르기 위해 태권도장 뿐 아니라 어린이축구교실, 농구교실 등 체육시설을 방문하는 학부모들이 있다.

이에 아이비태권도 테크노폴리스점(박광호 센터장)은 태권도를 통한 키성장 프로젝트를 포함한 10여 가지의 아동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테크노폴리스에서 멀티짐 활동이 가능하도록 263평의 규모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 공간에서 플레이짐(유아체육), 오감발달 트니트니, 키성장 음악줄넘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체발달과 성장발달, 인성함양 등 영역의 프로그램과 태권도를 이용해 원생들의 키성장을 돕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비태권도 테크노폴리스점의 강사진은 10여명을 강사들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전문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에 대한 다수의 경험을 갖췄다. 또한 박광호 센터장은 대구광역시 교육청 꿈나무 시범단의 지도관장, 대구광역시 태권도 어린이 시범단의 지도관장, 대구광역시 태권도 품새 상임심판을 역임하며 태권도 지도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박광호 센터장은 “아이들과 눈높이에 맞는 맞춤 수업을 위해 소수정예로 모집해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며 “믿고 맡기는 부모님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곳은 본사인 아이비스포츠아카데미의 유아체육연구소를 통해 교육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제공받고 있다. 원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비스포츠아카데미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