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실시간 분석 기능 강화 IAM 신제품 출시
상태바
CA, 실시간 분석 기능 강화 IAM 신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5.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 개인화 옵션·모바일 지원·사전 설정 시나리오 기능 제공

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실시간 분석 기능을 추가해 운영 효율성을 강화한 ‘CA 아이덴티티 스위트’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CA 테크놀로지스의 대표적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솔루션이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실시간 분석 기능 ▲새로운 개인화 옵션 ▲폭넓은 모바일 환경 지원 ▲사전 설정 시나리오 기능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가치 실현 시간을 앞당겨 준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분석 기능을 통해 계정 관리 작업에서 핵심 프로세스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각 프로세스와 상태를 심도 있게 시각화해 접근 인증 관리자가 병목 현상의 근본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하도록 돕는다. 효율성과 생산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역할이나 상태가 변경됐을 때 접근 권한을 빠르게 삭제해 보안 침해 위험을 줄여준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운영 효율을 높여줄뿐 아니라 접근 인증 담당자의 생산성과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사용자는 새로운 개인화 옵션으로 정보의 디스플레이 방식을 제어하고 편리한 검토와 의사결정을 위해 업무를 오프라인으로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접근 요청과 사용자 라이프사이클 관리 등 책상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업무를 모바일 기기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폭넓은 모바일 환경을 지원한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 최신 버전은 대표적인 계정 및 접근 관리 시나리오를 포함한다. 관리자는 사전 구축 시나리오라는 독창적인 기능을 이용해 외주 업체 라이프사이클 관리(온보딩, 종료), 직원 라이프사이클 관리(변경, 사용자 유형 전환), 사용자 셀프 서비스 등을 보다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새로 생성하는 대신 사전 설정된 시나리오를 개별 요구 조건에 맞게 조금만 수정하면 된다. 따라서 다른 솔루션의 경우 몇 주가 걸리는 환경 설정을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단 며칠 만에 완료할 수 있다.

비크 만코티아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보안 및 API 관리 담당 부사장은 “계정 및 접근 관리는 모든 기업의 보안과 비즈니스 운영에 매우 중요하다. 승인되지 않은 부적절한 접근 권한을 가진 사용자는 리스크와 컴플라이언스 문제를 발생시킨다. 반면 사용자가 접근 권한을 신속하게 활용하지 못하면 생산성이 저하된다”며 “새로운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계정 관리 작업을 간소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주는 동시에 보안, 컴플라이언스, 비즈니스 운영상의 요구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