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CT학원 PSU에듀센터 26일, 28일 여름특강 설명회 개최
상태바
SAT/ACT학원 PSU에듀센터 26일, 28일 여름특강 설명회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T, ACT 전문학원 PSU 에듀센터는 2016 여름특강 설명회를 오는 26일(목) 오전 11시, 28일(토) 오후 2시에 PSU에듀센터 강남대치 본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득점 목표를 위해서는 여름 방학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학원 선택 또한 중요하므로, 해당 입시 설명회를 통해 학원 선택 시 참고해야 할 사항이 안내될 예정이다.

해당 관계자는 해당 센터의 주요 수칙에 대해 조교 또는 조교급 강사 채용 금지, 모의고사로 때우기 식의 특강 제로, 수업시간을 지키지 않는 강사 아웃 제도를 꼽았다. 일부 학원의 경우 SAT, ACT 전문강사를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유학생 조교 또는 조교급 강사를 채용하는 경우가 있어, 강의 경력이나 전문성 등이 검증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수업 구성 또한 '모의고사로 때우기 식의 특강’으로 진행되지는 않는지 확인해야 한다. SAT, ACT시험을 준비한다면 모의고사 문제를 되도록 많이 풀어보아야 하지만, 정규 강의 대신 모의고사만 실시하는 것은 학생들을 위한 수업이라고 볼 수 없다.

마지막으로 수업시간은 강사와 학생이 서로 약속한 시간이며 이를 지키는 것은 기본이다. PSU에듀센터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강사들이 지켜야 할 규칙을 만들고 이를 어길 시 강력한 제제 조치를 취하는 등 학생 보호를 최우선에 두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26일, 28일 실시되는 여름특강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