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형 웰빙 식사 다이어트 ‘잇슬림 스마트그램’ 출시
상태바
O2O형 웰빙 식사 다이어트 ‘잇슬림 스마트그램’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2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과 스마트 헬스케어 벤처 기업인 맥스케어디자인랩스㈜가 협력해 새로운 개념의 O2O형 웰빙 식사 다이어트 ‘잇슬림 스마트그램’을 출시했다.

‘잇슬림 스마트그램’은 제철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식생활을 고려한 영양체계와 함께 낮은 당부하 지수로 비만을 개선할 수 있는 건강한 식사 다이어트 잇슬림과 함께 매일 10그램의 정밀 체중 관리를 실현한 스마트 체중계 및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기반의 그램바이그램이 융합된 식사 다이어트 제품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와 함께 필수 비타민 등 영양의 균형을 제공하고 아울러 새로운 스마트 다이어트의 사용자 경험을 통해 체계적이고 자연적으로 감량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식습관 개선까지 도와준다.

또한 이를 통해 복부 비만 개선에 도움을 줘 30대 이후 적은 활동량으로 인해 발생하기 쉬운 대사증후군 등 성인병의 예방을 기대할 수 있다.

기능 역시 다양하다. 체중 감량 도우미 기능, QR코드 식이 입력 체계, 식사 타이머, 실시간 에너지 균형 저울 등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정밀 체중 측정과 데이터 추적 등의 스마트 체중 관리 도우미 기능을 제공한다.

업체관계자는 “스마트체중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비만 개선에 도움이 되고 싶다”며 “아울러 헬스케어와 융합하는 푸드 테크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 제품으로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